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버즈 컴백, 8년 만에 뭉쳤다…해체 이유는? "회사에서 기계처럼 일하는게 싫어"

버즈 컴백, 8년 만에 뭉쳤다…해체 이유는? "회사에서 기계처럼 일하는게 싫어"

 

밴드 버즈가 8년 만에 컴백한 가운데 해체 이유를 밝혔는데요~

그룹 버즈(민경훈, 손성희, 윤우현, 신준기, 김예준)는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정규 4집 앨범 ‘메모리즈(Memorize)'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요계로 컴백을 알렸죠!!

그간에 버즈 결성하면서 데뷔 전부터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저한테는 이게 처음 시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네요

"음악작업하면서 우리 의견이 이렇게 많이 들어갈 수 있었던 건 처음이다. 정말 소중한 앨범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과거 해체 이유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버즈는 “회사에서 기계처럼 일하는게 싫었다”며 “2집 활동할 때 멤버들 간 사이가 나쁘지 않았다. 소속사 제재에 괴로워했다.

우선 나가고 자유로워지면 다시 해보는게 어떻겠냐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어요 ㅠㅠㅠ

발라드곡 ‘나무’와 트렌디한 록 사운드의 ‘안녕’이 투 타이틀로 선택되었으며, 정규 앨범에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11곡이 수록됐습니다.

타이틀곡 '나무'는 건반베이스에 현악이 은은하게 더해져 슬픔을 억누르는 듯 던져내는 민경훈의 보컬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나무처럼 한자리에서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앨범 발매로 본격적인 재결합 활동의 시동을 건 버즈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악스 코리아에서 콘서트 ‘리턴 투 해피 버즈 데이’를 펼칩니다.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과거 전 국민의 애창곡으로 사랑 받았던 버즈의 히트곡들을 8년 만에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인데욧

버즈 컴백 너무 축하드려용~~♥

저도 민경훈씨 팬이었는데 ㅠㅠ 얼릉 좋은 모습으로 봤으면 좋겟어염

 

 

zistar.kr/m